‘바이오컴’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비대면 건강관리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국내 소비자 감동 서비스 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바이오컴이 비대면 건강관리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pandemic) 현상을 일으키며 무서운 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이로 인해 인류는 단 1년 사이에 큰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 정치, 경제, 문화, 교육 등 사회 전 분야에 걸쳐 비대면(언택트) 및 온라인화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건강관리 분야도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이에 대한민국의 바이오해킹 문화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바이오컴’이 건강한 신체와 행복한 삶을 목표로 한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해킹이란 질병에 노출된 것은 아니지만 피로, 체력 저하 등 몸의 이상 신호를 느끼거나 현재 상태보다 더 뛰어난 신체를 만들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한 헬스케어이다. 바이오컴은 대한민국 바이오해킹의 선두주자가 되어 개개인의 신체를 면밀히 분석, 기량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건강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바이오컴에서는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현재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맞춤형 분석 서비스까지 이루어지는 비대면 건강관리서비스인 건강 체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컴은 아픔을 예방하는 것에서 만족하지 않고 더욱 건강하고 튼튼한 신체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보다 정확하고 신뢰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바이오컴은 머리카락을 통해 체내 축적된 유해 중금속과 현재 필요한 영양소를 파악하여 맞춤 영양 성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바이오 영양 중금속 검사부터, 숨어 있던 알러지를 찾아내주는 바이오 지연성 알러지 검사,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을 확인하여 위장 건강 상태를 검사하는 바이오 장내세균 검사 등 다양한 건강 체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컴의 정희용 대표는 “바이오컴의 건강 체크 솔루션은 신체를 분석하여 건강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집중하는 중”이라며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을 위한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