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GG, 전사 연말 2주간 리프레시 휴가 실시

OP GG는 코로나19 이전부터 재택근무제와 자율출퇴근제를 도입해 운영했으며, 코로나 확대 이후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의 차원에서 전사 재택근무를 확대했다.
이로 인해 동료와의 소통이 차단된 채 재택근무로 인해 누적된 피로감과 과한 업무 몰입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2주간의 리프레시 휴가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 지수 검사를 진행하고, 옵지 케어키트를 지급하는 등 구성원을 위한 적극적이고 유연한 사내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OP GG 관계자는 “모든 구성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어 재택근무 기간에도 자발적으로는 휴식기를 갖지 않으려고 하는 편이다”라며 “재택근무 중 높은 성과를 보여준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2주간의 리프레시 휴가를 마련했으니, 그동안의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통해 해소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OP GG는 글로벌 게임사와 긴밀한 협력 관계 아래 리그오브레전드(LOL),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 데이터를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적 검색, 통계, 챔피언 분석, 프로 관전 등 방대한 데이터에서 유의미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가공해 제공해 월 4,5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방문하고 있으며, 이중 약 50%가 해외 트래픽으로 구성돼 글로벌 게임 데이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