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몰, 테마별 기획전 진행

홍천을 대표하는 비영리 쇼핑몰 홍천몰이 테마별 기획전을 진행중이라고 10일 밝혔다. 겨울에 인기있는 동치미,김치,깍두기 등 겨울기획전을 메인으로 원예용품 할인전, 오미자청 증정행사, 생활속 보양식 등이 내용이다.

홍천몰은 홍천지역 우수제품과 청정 농특산물을 널리 홍보하여 중소기업의 매출증대와 성장에 도움을 주려는 취지로 홍천군이 재단법인 강원도경제진흥원(대표 이승섭)에 위탁하여 판매수수료 없이 운영하고 있다.

홍천지역 업체에 대한 엄선된 입점을 통하여 홍천의 다양한 제품들의 품질관리에도 힘쓰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체의 경영난에 도움이 되고자 무료로 배송된 상품의 택배비를 지원하고, 택배박스, 테이프 및 스티로폼 박스를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다각적으로 힘쓰고 있다.

홍천몰에 입점한 기업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11월 중에 4회 실시하여 기업이 적극적으로 온라인마케팅을 펼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홍천몰과 코리아 세일페스타와 함께 진행하였던 쿵짝쿵짝 강원세일 페스타가 지난달 27일 성료되었다. 코리아 페스타 기간에 펼쳐진 기획전으로 40%, 최대 4만원할인, 4번의 라이브를 테마로 진행하여 신규가입 및 홍천몰 쇼핑몰 알리기와 매출에 도움이 되었다는 평(評)이다. 기획전 상품들의 자세한 설명 및 구입은 네이버, 다음포털 검색 ‘홍천몰’로 가능하다.

(재)강원도경제진흥원 관계자는 “올해 리뉴얼 오픈하면서 준비한 정성이 소비자분들에게 닿았으면 합니다”면서, “신규가입 고객의 증가와 신뢰기반의 재구매구객유입이 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으로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