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주택, 어떤 이름이 어울릴까?


주거비 부담을 낮춘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에서 네이밍‧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우선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은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더’ 저렴한 주거비와 ‘더’ 편한 주거환경, ‘더’ 안심할 수 있는 육아 환경입니다.

따라서 성격과 의미를 잘 표현한 네이밍이나 슬로건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기간은 11월 30일 저녁 6시까지고요. 대상 1인에게는 100만 원, 우수상 2인에게는 50만 원, 입선 10인에게는 각 10만 원을 시상합니다.

지원 자격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1인 3편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수상작은 고득점 1 작품에 한합니다. 출품 규격은 네이밍은 7음절 이내의 문구이며 이 외에도 발음 용이성, 기억성, 주목성이 뛰어난 네이밍과 슬로건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기존에 사용되고 있거나 타 브랜드와 유사한 명칭의 네이밍과 슬로건은 접수 불가합니다. 이렇게 접수된 네이밍과 슬로건은 참신성, 전달력, 적용성, 유용성을 기준으로 심사됩니다.

모든 공모전이 그렇듯 이 공모전 역시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거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네이밍‧슬로건은 응모할 수 없다는 점 유념해주세요! 청년과 신혼부부의 주거비 부담을 낮추는 좋은 사업인 만큼 훌륭한 네이밍과 슬로건이 선정되어 미래를 담은 행복한 공간이 조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콘이 전하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소식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올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