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글로벌 금융인 양성과정 TAMS 5기 참가자 모집


한국경제신문 올콘 아나운서 최민정입니다. 취준생분들이 반가워하실 만한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활동은 겨울방학 교육 인턴 프로그램입니다. 미래에셋생명 글로벌 금융인 양성과정 TAMS 5기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1월과 2월에 각각 100명씩 선발하여 2주간 진행되는 교육 인턴 프로그램으로 미래에셋그룹 계열사별 실무자 강의와 연수원 합숙 교육, 그리고 스타강사 특강 등으로 알차게 채워질 예정입니다.

지원기간은 11월 30일까지입니다. 교육 내용은 미래에셋 그룹 성장 스토리, 글로벌 금융시장 트렌드, 주식/채권/보험/부동산 등 포트폴리오 관리 등입니다. 인턴 과정이 끝난 후에는 수료증이 수여되며 우수 수료자 표창도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지원 자격은 현재 3학년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생을 대상으로 하고 접수 방법은 지원 페이지 링크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점, 어학 점수, 해외연수 등 불필요한 정보 및 ‘스펙’을 배제하고 선발한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취업난이 심한 요즘, 인턴을 ‘금턴’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그만큼 인턴의 기회를 구하기가 힘들다는 뜻인데요. 인턴이 이렇게 귀하게 여겨지는 이유는 단순히 월급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의 경험을 쌓을 수 있기도 하고 내가 앞으로 가고 싶은 회사가 어떤 업무를 하는 곳인지 구체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는 데에 있습니다. 비슷한 사람들과 함께 합숙하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을뿐더러, 먼저 그 분야의 터를 닦으신 스타 강사의 특강까지 있다
고 하니 꼭 지원하셔야 겠습니다.

훗날의 글로벌 금융 인재를 꿈꾸시는 분들! 올겨울은 미래에셋에서 진행하는 겨울방학 교육 인턴 프로그램과 함께하세요. 올콘이 전하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소식은 올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