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수상작 보러 오세요!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온라인 전시회 / 12월31일까지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온라인 전시회 개최


한국경제신문 올콘 아나운서 최민정입니다. 코로나 19가 장기화함에 따라서 많은 행사가 취소되거나 온라인으로 바뀌고 있는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전시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전시회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방지 대응을 위하여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경기도에서는 민간의 참신한 창작 콘텐츠를 발굴 및 활용하고 광고 산업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경기도 광고 홍보제 공모전을 개최하였는데요. 그 수상작을 발표 및 전시하는 행사입니다. 수상작 전시 일정은 10월 30일 오후 4시 30분부터입니다.

대상 1 작품은 천만 원이고, 일반부, 대학부, 청소년부 부문별 최우수상은 500만 원, 총 시상 작품 54 작품에, 총상금 5,800만 원이었습니다. 게다가 본상 외에 특별상도 수여됐고 대학부 2명은 국내 광고회사 인턴십 기회까지 부여되던 공모전이었습니다. 이렇게 큰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전시하는 만큼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홍보 콘텐츠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어떤 작품이 대상을 받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전시회를 보시면 됩니다. 대상 외에도 어떤 작품들이 수상했는지 살펴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온라인 전시회 페이지는 현재 수상작 전시 외에도 역대 수상작도 볼 수 있고 주제 및 정책도 확인할 수 있게 아주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해는 언택트 행사가 많이 열리는 만큼 코로나 19 이후에도 언택트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아 좀 더 편리하게 소비자 및 관객들을 만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이제는 전시회도 언택트로 즐겨보아요! 올콘이 전하는 공모전 및 대외활동 소식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올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