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정부가 이달 15일까지 진행하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기 위해 이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달 110% 적립금 페이백 행사 '블랙에브리데이'와 초특가 행사 '블랙슈퍼홈&데이'를 진행한다.

블랙에브리데이는 다음달 1일까지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구매이력(렌탈·E쿠폰 등 무형상품 제외)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2000명을 추첨해 11월 누적 결제금액의 110%를 적립금 방식으로 페이백(최대 적립 5만원)하는 이벤트이다. 당첨자는 내달 7일 모바일 앱 공지사항에서 발표한다. 이날 받은 적립금은 다음달 31일까지 쓸 수 있다.

블랙슈퍼홈&데이는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20개씩 총 180개의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벨리에르 구스이불 △아디다스 트레이닝매트 △나이키 기모맨투맨 △LED 탁상시계 △아르 간오일 △설화수 자음 2종 등 다양한 상품을 대폭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11월 유통업계에 다양한 행사들이 많이 열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홈앤쇼핑이 준비한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