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업체 씰리코리아가 예비 부부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롯데웨딩과 제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씰리침대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프로모션, ‘화해의 기술’ 메시지 전송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모두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되었으며 오직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롯데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얼루어 II’ 등 창립 기획 신제품을 포함한 매트리스를 구매한 웨딩멤버스 고객은 웨딩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할 수 있다. 구스 이불솜, 호텔식 침구 세트, 방수 커버 등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중복으로 증정된다.

온라인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바이럴 영상 ‘화해의 기술, 꽃잠침대’를 시청하고 예비신부, 예비신랑에게 사랑이 담긴 화해 메시지를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총 20명에게는 객실 내 씰리침대가 적용된 세인트존스 호텔 1박2일 숙박권이나 고급 구스 이불이 각각 경품으로 주어진다.

자신의 취침 유형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추천 제품을 알아볼 수 있는 ‘MBTI(My Bed Type Indicator)’ 테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웨딩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SNS에 공유한 뒤 공유 게시글의 링크 및 캡처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오리지널’ 매트리스를, 20명에게는 유럽산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