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간의 '한글날 연휴'가 생긴 이번 주말 주요 백화점은 쌀쌀해진 날씨에 발맞춰 의류와 침구를 할인하고, 대형마트는 제철 과일과 수산물을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식품과 의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 롯데백화점 = 본점은 엘르파리, 닥스홈, 알레르망 등 인기 침구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잠실점은 13일까지 슈페리어, 임페리얼, 프랑코페라 등 골프 브랜드 제품을 50~80% 저렴하게 내놓고 K2, 아이더, 와이드앵글을 비롯한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도 30~60% 할인 판매한다.

영등포점에서는 다이어리를 꾸미는 데 필요한 상품을 선보이는 행사가 열린다.

앵두앤유, 폼폼한 하루, 하쯔 등 일러스트 작가 60여명이 참여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뉴발란스의 운동화와 맨투맨을 균일가에 선보이고, 반려동물용 제품을 판매하는 행사가 열린다.

아웃렛 파주점과 함께 핼러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웃렛 이천점은 여성 패션 브랜드 듀엘, 쥬크, CC콜렉트의 코트, 롱패딩을 최대 80%, 휠라의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 할인한다.

리퍼브(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외관상 흠 등으로 정가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상품) 전문 매장 올랜드에서는 김치냉장고를 40~5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무이, 조르지오 아르마니, 수트서플라이 등 남성 패션 브랜드 20여개의 제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판교점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품과 TV, 세탁기 등 가전을 모은 '신혼 가전 특집전'을 진행하고, 천호점은 오는 15일까지 신발 브랜드 에코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분더샵, 마르니, 끌로에 등 유명 해외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싸게 내놓는다.

강남점은 오는 14일까지 위생용품, 기능성·패션 마스크 업체 30여곳이 참여하는 '2020 신세계 마스크 페어' 행사를 연다.

보건용 마스크(KF 마스크)와 침방울 차단용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최대 60% 싸게 살 수 있다.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 이마트 = 호박고구마(2㎏)는 3만 상자, 모둠 조개(2㎏)는 1만5천개 한정 수량으로 마련했다.

이마트e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갈치와 피코크 밀키트 제품이 20%씩 할인되고, 전어(1마리)와 꽃게(100g)를 각각 400원대, 1천400원대에 살 수 있다.

차렵이불 12종과 카펫·러그 18종은 20% 저렴하게 내놓는다.

10일에는 자연산 송이를 150g당 2만9천원대에 판매한다.

▲ 홈플러스 = 오는 14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와 수산물을 20% 할인한다.

신한·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샤인머스캣을 3천원, 감귤과 키위를 4천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냉동 간편식 5종을 3천원 싸게 살 수 있고, 직화 불곱창 등 홈플러스 시그니처 안주 4종과 시그니처 볶음밥 6총도 10% 저렴하게 판매된다.

극세사 매트와 테이프 클리너, 금속 선반, 서랍 등 생활용품도 할인가에 마련됐다.

11일까지 옥수수를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하고, 10~13일에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 삼겹살과 목심을 30%씩 저렴하게 판매한다.

오프라인 점포 3곳에서는 10일까지 패션·뷰티·리빙·가구 등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 롯데마트 =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제주 황토밭 하우스 감귤(2㎏)을 4천원 할인한 1만2천원에 선보인다.

제주 감귤을 100g당 700원대에 판매하고, 상주 캠벨포도와 샤인머스캣은 각각 1.5㎏당 9천원대, 2만6천원대에 내놓는다.

한우 사골과 잡뼈를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50% 할인한다.

민물장어(600g)는 2만7천원, 완도 전복은 대(大) 3마리 기준 9천원이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초밥과 마리 김밥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새우 오븐구이와 문새치킨(문어 튀김과 새우튀김이 포함된 치킨)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 G마켓 = 반찬과 간편식, 디저트 등 각종 먹거리 제품을 최대 69% 할인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 옥션 = 이달 18일까지 중소기업 판로 지원 플랫폼인 '아임스타즈'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닭가슴살과 아몬드, 헤어 에센스 등이다.

모든 회원에게 15%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17%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는다.

▲ G9 = 오는 12일까지 감귤과 김, 전복 등 제철 식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은 7%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은 10% 할인쿠폰을 하루 3회까지 받을 수 있다.

▲ 쿠팡 = 가을 의류와 잡화, 아동복, 아동 신발·잡화를 최대 70%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나이키, 캘러웨이, 베네통키즈 등 유명 패션 브랜드 30여개를 모은 브랜드관도 마련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