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개발&마케팅 전략’ 1기 과정 개설
한국경제신문사가 10월 27일부터 12월 22일까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 한경아카데미에서 ‘화장품 개발&마케팅 전략’ 1기 과정을 개설한다. 이 프로그램은 K뷰티 트렌드와 산업의 미래, 화장품 개발 과정, 화장품 유통 및 물류 관리, 화장품 해외 진출 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화장품 개발 프로세스와 화장품 개발 후 이뤄지는 업계의 흐름을 파악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강의는 현직에 종사하는 화장품업계 전문가들이 맡는다.

수업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9회에 걸쳐 이뤄진다. 화장품 브랜드를 창업하고 싶은 예비 창업가와 화장품 실무 경험이 필요한 관련 업계 종사자, ODM 및 부자재 담당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20명을 모집한다. 교육비 100만원.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ac.hankyung.com) 또는 전화(02-360-4881)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3기 가로주택 정비·소규모 재건축 전문가 과정’ 개강
규제 강화로 재개발 재건축 사업이 중단·해제되면서 가로주택 정비사업 및 소규모 재건축이 활기를 띠고 있다. 한경아카데미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10월 20일부터 12월 8일까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제3기 가로주택 정비사업 및 소규모 재건축 운영과 투자 전문가 과정’을 개강한다. 프로그램 내용은 △소규모 주택 정비사업의 가치 파악 △핵심 사업 절차 분석으로 실무 적용 및 문제 해결 능력 향상 △기획설계안 검토 및 분담금 등 추산으로 사업성 분석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한다. 교육비 98만원. 교재 및 주차를 지원하고 수료증을 발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