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분들 주목..경기도 초기창업부문 창업경진대회 개최


창업자분들, 주목해 주세요! 경기지방중소벤처 기업청에서 2020 경기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초기 창업 부문으로 모집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본사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인 창업자분들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집 기한은 9월 21부터 시작된 따끈따끈한 행사인데요 약 한 달간 접수를 받고 10월 31일에 마감됩니다. 다만 경진대회인 만큼 경기창업경진대회 수상 아이템이나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아이템은 응모 불가능하다는 점! 유념해 주세요

제출 서류는 양식에 맞춘 신청서와 함께 경기도 내에 사업장을 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입니다. 이 공모전 역시 상금을 빼놓고 말씀드릴 수는 없는데요. 대상은 무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및 상금 500만 원이라고 합니다. 심사위원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뽐내주실 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이번 공모전에서 주의하셔야 할 점! 몇 가지만 알려드릴게요 응모자는 응모작이 제3자의 초상권, 저작권, 지적재산권 일체, 소유권 등이 침해되지 않도록 주의의 의무를 다해야 하고요 분쟁 발생 시 응모자가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또한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분쟁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가 생길 경우 입상 이후라도 수상 취소 및 상품 환수합니다.접수된 사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서류 접수시 꼼꼼히 확인하고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번 공모전의 경우는 일인이 다수의 작품을 제출할 수 없으니 이 부분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올콘, 올마이스 홈페이지나 창업경진대회 운영사무국으로 문의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