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2020여성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이번엔 여성분을 위한 소식입니다! 성남시와 한국지역난방공사가 함께 하는 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열립니다. 그동안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계셨던 여성 창업자분들에게는 더 없을 기회일 텐데요!

접수 부문은 예비 여성 창업자와 초기 여성 창업자 2개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합니다. 팀으로 지원할 경우 인원수는 제한 없지만, 팀 대표는 반드시 성남시에 거주해야 하며 팀의 60% 이상이 여성이어야 한다는 점 주의해 주세요. 주제는 두 가지로 일반 부문은 자유주제, 친환경 부분은 지속 가능한 성장 및 그린 에너지입니다.

일정은 9월 16일(수)부터 10월 20(화)까지입니다. 대상은 20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되며 총상금은 950만 원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상금이나 수상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여성 창업 생태계에 활력을 더하고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아이디어를 뿜어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이번 공모전의 경우, 참가자 모집, 서류 심사, 온리인 발표심사, 멘토링, 결선 심사 및 시상식 순으로 진행 되는데요~ 대회 운영 과정에서 진행되는 멘토링은 필수 참석이니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남시에서 주최하는 공모전인 만큼 성남시 거주자인 여성 창업팀 또는 기업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성남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했으면 하는 공모전입니다.

또 동일하거나 유사한 아이템으로 타 공모전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경우는 제외한다고 하니까요 참고해 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올콘,올마이스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거나, 대회 운영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