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KINGO – GA AIBI 리그' 창업경진대회 개최


예비 창업자 혹은 초기 창업자분들을 위한 소식입니다. 성균관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KINGO-GA AIBI리그’는 성균관대와 GA코리아가 함께 AI, Big Data, Iot(AIBI) 분야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시상하고, 입상 팀에 대해 교육과정을 연계하는 특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입니다.

AI, Big Data, IoT (AIBI) 분야의 아이템을 보유한 1년 미만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접수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5일까지입니다. 대상에게는 무려 상금 1천만원이 수여되고 총 상금은 5천2백만원에 달하는 행사입니다.

이 외에도 성균관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입학 시 우대 가점, 최우수상 이상 입상자 투자유치 IR 기회 제공, 입상팀들에 대한 매체 홍보 지원 등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해가 끝나기 전에 잊지 못할 경험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번 공모전의 경우 입상자 특전이 인상깊었어요 입상자의 경우 성균관 대학교 글로벌 창업 대학원 입학 시 최대 가점을 부여한다고 하는데요 글로벌 창업대학원을 준비 중이라면 꼭 참여 해야하는 공모전이네요 또한, 최우수상 이상 입상자 투자유치 IR기회 제공과 입상팀들에 대한 매체 홍보 등 알찬 혜택이 많은 공모전인 것 같습니다.

유의해야 할 점은 AI, Big Data, IoT 분야의 아이템을 보유한 1년 미만! 창업자 혹은 예비창업자여야한다는점! 기억해주시구요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올콘 홈페이지 또는 성균관 대학교 창업지원단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