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게임즈 ‘오토솔저스’ 11월 1일까지 오픈 이벤트 실시
(주)키위게임즈(대표 백승훈,이승호)가 모바일 FPS게임 ‘오토솔저스’의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하며 회원들을 위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게임 오픈 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게임 접속, △카페 가입, △10승 달성 이벤트로 진행되며, 각각의 미션 달성 시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를 지급한다.

게임 접속 이벤트는 오픈일부터 11월 1일까지 오토솔저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다이아를 지급하며, 게임 내에서 10승 달성 시 추가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토솔저스 카페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오토솔저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FPS게임 ‘오토솔저스’는 플레이어 취향에 따라 1인칭, 3인칭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1인칭으로 즐기는 직접 전투의 경우, 기본적인 FPS 조작을 완비했으며 다양한 캐릭터 및 총기 구현으로 타격감과 액션성을 만끽할 수 있다. 자동 전투는 ‘전술명령 시스템’과 아바타 매니지먼트를 도입하여 다양하고 세밀한 캐릭터 속성,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른 성장지원으로 3인칭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키위게임즈 관계자는 “오토솔저스는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FPS 게임으로 유저를 최우선으로 두고 개발했다”며 “오픈을 기념해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토솔저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오토솔저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