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 한국대표 모집


◈ 2021 KT&G 아시아 대학생 창업교류전(ASVF) 한국대표 모집
한국경제신문에서 주최하고 KT&G, 메리츠종금증권에서 후원하는 2021 KT&G 아시아 대학 창업교류전(ASVF) 한국대표를 모집합니다. 접수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혜택으로는 국제대 참가권 부여 및 해외탐방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부연설명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전국 대학생,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2인 이내 팀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2021년도 4월 4일까지 대학(원) 생 자격이 유지되어야 하며 21년 2월 졸업예정자는 참가할 수 없다고 합니다.

또, 발표심사, 사전교육, 국제 대회, 해외탐방 같은 행사 전체 일정에 참여 가능한 자라고 명시되어 있는데요 신청하기 전 일정을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신청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대회에서 상위 14 ~ 20명까지는 국제 대회 참가자격이 부여되며 국제대회 참가팀은 국내대회 선발자들 대상으로 팀을 재구성하여 참가하게 된다고 합니다. 국제 대회에는 한국,중국,인도네시아,싱가폴,대만,말레이시아,몽골,우즈베키스탄 총 8개의 국가가 참여합니다.

국제 대회 참가뿐 아니라 국제 대회 참가전 사전교육의 기회, 모든 과정 이수시 아시아 대학생창업교류전 영문 수료증도 발급된다고 하니 많은분들께서 참여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나운서 : 최민정
편 집 : 정보희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