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선물세트 '진생당 침향원' 최대 30% 할인, 명절 선물 인기
건강을 최우선으로 중요시 여기는 분위기가 연일 이어지면서 실속 꽉 찬 건강 관련 제품들을 향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올 추석 선물세트의 높은 순위를 차지한 인기 품목은 ‘건강식품’이 부동의 1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다양한 건강 식품 중에서도 세계 3대 향으로 알려진 ‘침향’으로 제조한 ‘진생당 침향원’이 명절 선물 세트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진생당 침향원은 기력 회복 및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침향’으로 만든 환 형태의 건강 식품이다. 주원료인 ‘침향’은 침향나무 수지에서 소량으로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조선왕조실록, 고려사 등에 기록이 남아 있을 만큼 역사가 깊어 예로부터 높은 희소 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 뿐 아니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롯한 뉴질랜드 녹용, 국내산 벌꿀, 산수유, 당귀, 숙지황 등 건강에 좋은 7가지의 엄선된 원료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였으며, 환 제품을 제조할 시 흔히 사용되는 글리세린과 같은 모든 식품 첨가물들은 일절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비닐, 케이스의 이중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진생당 침향원은 품질의 안전성과 우수성이 더해져 부모님, 시부모님을 위한 명절,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건강 식품은 매년 명절, 추석 선물 추천에 빠지지 않는 인기 단골 품목이다”라며 “진생당 침향원은 고품질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기력 회복이나 몸보신, 체력 증진, 기력회복 등이 필요한 부모님 명절선물 세트, 추석 명절 선물, 특별한 한가위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일 1환 섭취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추석 선물 순위로 손색이 없다.”라고 전했다.

현재 진생당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해 특별 이벤트로 전 품목 최대 50%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에게는 마스크 및 진생당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