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먼저 알아본 핫플레이스는?
최근 스타들이 SNS부터 브이로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베일에 싸인 셀럽의 일상을 담백하게 공개함은 물론이고,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부터 스킨케어 루틴까지 솔직하게 소개해 인기를 얻고 있다.

‘깡’에 이어 ‘싹쓰리’까지 열풍을 이어가는 가수 비는 네이버tv의 ‘LET IT 비’ 채널에서 시크릿 다이어트 비법부터 옷장 털기, 비룡의 잇템까지 알차게 소개했다. 또한 2탄까지 업로드된 ‘비의 히든 맛집 탐방기’에서는 평소 자주 가는 레스토랑에 들러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말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유튜브에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친근한 이미지로 거듭난 배우 한예슬은 브이로그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카페에서 예쁜 코스터리를 보고 감탄하거나, 쿠키를 먹고 맛있다며 웃는 모습 등 평소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콘텐츠는 팬들의 ‘주접 댓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PPL 없이 순수하게 자신의 일상을 공유해 신뢰도 높은 셀럽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셀럽들이 먼저 알아본 핫플레이스는?
홍진영 등 다양한 게스트가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전하는 SBS funE ‘왈가닥뷰티’와 환상의 콤비 장도연-박나래가 출연하는 SBS ‘박장데소’도 핫플레이스를 스튜디오로 선택했다. 트렌디한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가장 핫하고 인기가 많은 장소에서 촬영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서다.

최근 스테이지에서의 외로운 감정과 디제잉에 대한 열정, 팬에 대한 사랑을 모두 담은 신곡 ‘Shooting Sta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음악과 촬영 장소 모두 화제가 된 DJ소다는 국내외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소다의 공허하고 힘든 감정을 담은 컷과 럭셔리한 펜트 하우스에서 시간을 보내는 행복한 모습 등이 교차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으며, 대형 샹들리에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 화려한 영상미를 더했다.

이들 셀럽들이 공통적으로 선택한 핫플레이스 새로운 청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미미미 가든’이다. 패뷸러스 아트테인먼트인 이곳은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공간별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카페와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으로 구성돼 이탈리아 최상급 원두부터 시그니처 칵테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트와 유니크한 아트 피스가 도심 속 휴식을 제공하고, 12층의 프라이빗 럭셔리 하우스인 ‘미미미 펜트하우스’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셀럽의 라이프를 경험해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다양한 스타들의 콘텐츠 속 핫플레이스에 방문해 소중한 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쌓아볼 수 있겠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