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2020 경기창업경진대회' 개최
경기도 내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경진대회



◈ 경기창업경진대회
한국경제신문 올콘입니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경기도 내 예비창업 주관기관인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경기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창업열기 확산 및 청년창업 붐 조성을 위해 '2020 경기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접수기간은 10월 16일까지이며, 지원자격은 학생부의 경우에는 경기도 내 사업자를 낸 경력이 없고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일반부의 경우에는 경기도 내 사업자를 낸 경력이 없는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상에게는 고등부 300만원, 대학부 및 일반부 각 500만원 외 총상금 4,000만원을 21명(팀)에게 시상합니다.

◈ 부연설명
경기창업경진대회를 직접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해 좀더 세부사항을 말씀드리자면 지원자격은 고등학생부/대학생,대학원생부/일반부로 접수가능한데요 기존에 사업자를 낸 경력이 없는 경기도내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주하고 있는 주소지는 경기도가 아닌 타지역이지만 경기도내에 있는 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참여가능한지 공모 내용만보면 조금 햇갈릴 수 있는데요, 이런분들 참여가능합니다. 학교가 타 지역이지만 주소지가 경기도일 경우도 지원가능하구요 팀으로 지원시 팀원 모두 경기도민이여야하며 학생부1,2,일반부가 섞여 연합팀으로는 지원할수 없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경진대회에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 행 : 아나운서 최민정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