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뉴트리션 전문기업
정영희 대표
정영희 대표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 관리를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모든 제품은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다.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을 고수하며 국내외에서 인증받은 생산 시설에서 안전한 제품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입 시 충분한 교육과 트레이닝을 받은 허벌라이프 독립멤버들이 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하고,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1대1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호응과 함께 신뢰도 또한 높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중에서도 ‘Formula1 건강한 식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2019년에는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 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외에도 항산화 영양소로 활기를 북돋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간편하고 맛있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는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등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한국인의 건강과 활력을 책임지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