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디생활건강, 식기세척·세탁·청소까지 한번에 끝내는 친환경 세제
세제혁명은 친환경세제 전문 제조기업인 비엔디생활건강의 대표 상품이다. 2005년 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15년동안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제혁명에는 친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비엔디생활건강의 경영이념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세탁, 식기세척, 청소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세척, 표백, 탈취를 세제 하나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건강과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도 검증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근에는 세제혁명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액체타입의 세제혁명 다용도 세정제를 출시하여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비엔디생활건강, 식기세척·세탁·청소까지 한번에 끝내는 친환경 세제
세제혁명의 국내의 명성은 해외에서도 알려져 미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고 있으며 비엔디생활건강이 해외시장을 개척하는데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비엔디생활건강은 중국 캔톤페어를 비롯해 해외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으며 미국과 중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현지 시장 개척을 하고 있다. 다양한 국내외 수요를 대응하기 위해 2019년 충북 음성의 생극산업단지에 1만3260㎡ 규모의 신공장을 신축하였다.

이다니엘 대표
이다니엘 대표
자체 생산판매하는 제품 대부분이 친환경 인증 마크 및 로하스 인증을 받았다.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세탁세제 업체 최초로 미국 USDA 인증(미 농림부 친환경인증)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