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마이스 주간위클리 인테리어 관련 전시회를 모아봤습니다.


한국경제신문 올마이스입니다.
오늘은 인테리어 관련 전시회를 모아봤습니다.
첫번째 소식입니다.

<2020 서울국제소싱페어>
코엑스에서 서울국제소싱페어를 개최합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고급답례품,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관련 품목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10월 8일부터 10일까지이고 입장료는 10,000원입니다.

<2020 에코라이프스타일페어>
창원시에서 에코라이프스타일페어를 개최합니다.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전시회는 친환경가전, 음식물 감량기 등 ECO생활기술에 관련된 다양한 전시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11월13일부터 15일까지이고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2020부산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부산MBC에서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전시회는 건물 내,외장재, 정원용품, 단열재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11월26일부터 29일까지이고, 입장료는 사전등록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2020 부산 홈 리빙 & 생활용품 전시회>
메쎄코라이에서 홈 리빙&생활용품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홈리빙, 가구, 키친, 생활용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이고, 입장료는 사전등록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부산 홈 리빙&생활용품 전시회를 마지막으로 오늘 준비한 인테리어 전시회소식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자택근무가 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앞서 소개한 전시회들을 참고하여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올마이스가 전하는 마이스 현장의 생생한 뉴스는 한경닷컴은 물론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되며, 더 자세한 마이스정보는 올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나운서 : 이수린
편집 : 정보희


한경닷컴 뉴스룸 allmic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