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다음달 3일까지 경기 용인시 죽전동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로얄 에이스 매트리스 시리즈와 베스트셀러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된 ‘에이스침대 특집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열다섯 종 이상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전시된다. 소비자는 내 몸에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수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경기 용인시 수징동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설치된 에이스침대 팝업스토어
경기 용인시 수징동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설치된 에이스침대 팝업스토어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라인 로얄 에이스는 세계 15개국 특허를 보유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수면을 방해하는 5가지 요인(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과 취향에 맞춰 상하 양면 사용이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인기 모델인 ‘루나토 Ⅲ’, ‘오팔로’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2인 가족을 위한 트윈침대(SS+SS)와 3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침대(LQ+SS)를 구매할 경우 구매지원금 증정 혜택을 준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2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차렵이불 세트, 530만원 이상 구매 시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로얄 에이스 시리즈 침대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24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편안한 휴식에 대한 니즈가 높은 만큼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온 가족이 맞춤형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모두가 쾌적하고 안락한 수면환경 속에서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