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O한국금융개발원이 준비한 '바캉스쿨' 강의 이벤트로 취업 골인해볼까
KFO한국금융개발원(이하 ‘KFO’)은 지난 7월 진행한 초복맞이 치킨 지급 이벤트 ‘계이득 이벤트’와 수강 인증 이벤트인 ‘1일 1강 이벤트’에 이어 알짜 자격증 강의를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바캉스쿨’ 썸머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바캉스쿨’ 썸머 이벤트는 감염병과 무더운 여름 날씨가 겹친 악조건 속에서도 자기 계발부터 취업 준비까지, 자격증 시험에 몰두 중인 수험생들을 위한 8월 강의 이벤트다. 지난 8월 1일 시작하여 오는 17일까지만 참여할 수 있는 ‘바캉스쿨’ 이벤트는 금융/은행, 무역/물류, 취업/IT 분야의 강의를 기획 상품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금융/은행 분야에는 올해 마지막 시험을 앞둔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 시험 대비 강의와 투자관리, 직무윤리, 투자권유, 투자자분쟁예방, 사례분석 등 펀드와 증권 두 자격증 시험에서 중복되는 과목을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펀드&증권 투자권유대행인 패키지’가 있다. 이 패키지는 9월에 시험을 앞둔 두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어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역/물류 분야의 자격증 강의로는 KFO 베스트 강의로 소문난 ‘무역 영어’와 올해 마지막 시험을 앞둔 ‘원산지관리사’, ‘CDCS’가 있으며, 취업/IT 분야에는 2020년 하반기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TESAT 2020 하반기 취뽀반’ 강의와 이광희 강사의 실무 강의로 이루어진 ‘엑셀&파워포인트 실무 끝장 패키지’가 있다. 각 과목들은 다가오는 시험일을 기준으로 강의 기간이 조정됐다.

KFO는 자격증 시험 준비로 지친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바캉스쿨’의 기획 상품을 구매 시, 사은품으로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모바일 교환권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평생교육바우처카드’ 소지자에게 10만 원 추가 지원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FO 관계자는 “’바캉스쿨’은 대부분이 올해 마지막 시험을 대비한 과목으로, 올해 자격증 취득이 목표인 수험생들에게 합리적인 강의 구성이 될 것”이라며 “KFO는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할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FO한국금융개발원을 운영하는 ㈜한국직업개발원은 2020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