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구글 안드로이드 TV 옥션•지마켓 단독 런칭
필립스(국내공식총판 ㈜유맥스)가 국내 최대 이커머스 업체인 지마켓/옥션과 함께 프리미엄급2020년형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UHDTV 시리즈의 한국 시장 런칭을 기념해 8월 13일 ~ 19일까지 7일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필립스 8215시리즈는 TV의 소비 패턴이 보는 TV에서 즐기는 스마트TV로 이동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필립스TV시리즈의 전략적 핵심 모델이다.

스마트TV의 핵심인 쿼드코어 CPU는 물론 8G DDR 메모리, 16G 저장공간 등 최고의 스펙을 채택했고 차별화된 화질을 위한 HDR10+, 돌비비전 모두를 동시 지원한다. 또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위해 돌비의 최상위 버전인 돌비애트모스(ATMOS)가 지원된다.

활용 기능에 있어서도 구글 안드로이드 공식 인증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는 물론 공식 구글스토어를 통해 무한대의 컨텐츠 이용과 구글어시스턴트(인공지능 음성지원), 크롬캐스트 등이 모두 지원된다.

또한 대기업 브랜드 TV에서는 처음으로 필립스 공식 TV 서비스센터를 통해 패널2년 무상AS를 기본 보증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필립스TV의 국내 총판인 ㈜유맥스는 “이번에 새로 런칭되는 제품은 유러피안 디자인이 적용된 필립스 프리미엄급의 안드로이드 TV로 최고의 사양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만한 제품” 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