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대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의 학습이 매우 중요하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직접 주관하는 9월 모의평가는 수능과 가장 유사해, 단순히 시험을 잘 보는 것 이상으로 출제된 문항과 과목별 성적 분석이 필수적이다.

이런 가운데 이투스교육㈜의 메이저 최상위권 전문 강남하이퍼학원이 9월 모의평가 이후 수능 직전대비 과정인 ‘2021 파이널완성반’을 공개한다. 이와 관련해 학원 측은 “9평부터 수능까지 전 과목의 실전대비 수업, 초고난도 킬러문항 대비, 1:1 최종 학습전략 수립으로 최상위권을 위한 실질적인 수능 대비 학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하이퍼학원, 9월 모평 직후 '2021 파이널완성반' 개강
강남하이퍼학원의 ‘2021 파이널완성반’은 실제 수능 시간표 체제에 따라 학습하며 실전감각을 극대화하는 커리큘럼이 준비됐다. 이와 더불어 학생들의 학습선택권을 최대화해 선택수업과 자습시간을 보장하고, 과목 세부 파트별 수업과 영역별 고난이도 대비수업 등 최상위권의 실전능력 향상을 이끄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2021 파이널완성반’에서는 수능 대비에 효율적인 학습콘텐츠만 선별해 제공할 예정이다. 수학 킬러문항 정복을 위한 ‘강남하이퍼 수학 킬러 시리즈’, 변별력이 높아지고 있는 국어 영역을 대비하는 ‘한수모의고사’와 ‘한수달’, 영어 1등급을 유지하도록 돕는 ‘작전모의’ 등을 제공해 수능 연계학습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상위권 학생 간의 경쟁은 성적뿐만 아니라 입시 경쟁력이 관건인 만큼, 이번 ‘2021 파이널완성반’은 학생 개개인의 9월 모의고사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입시 관리를 제공한다. 강남하이퍼학원 전속 ‘전략담임’과 ‘입시ZONE’이 협업해 수시/정시 전략 상담, 논술 프로그램 및 첨삭 등을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원서지원 영역에 결정적으로 작용할 입시컨설팅을 진행 예정이다.

강남하이퍼학원의 ‘2021 파이널완성반’은 강남하이퍼학원 본원에서 9월 21일(월), 강남하이퍼학원 의대관과 강남하이퍼기숙학원에서 9월 20일(일) 개강한다. 강남하이퍼 ‘2021 파이널완성반’의 등록과 접수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