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9월말까지 TV 보상판매 실시
LG전자는 9월 말까지 TV 보상판매 행사를 한다고 4일 발표했다. LG 올레드(OLED) TV를 구입하면서 기존에 사용한 LED·LCD·PDP TV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시중에 판매 중인 LG 올레드 TV 전 모델(매장 진열 및 48인치 제품 제외)이다.

보상판매 혜택은 구입하는 신형 TV 모델에 따라 다르다. 기존 구형 TV는 브랜드·사용기간·크기 등에 관계없이 반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니나 삼성, 화웨이 브랜드의 고장난 TV를 반납해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베스트샵, 백화점, 롯데하이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 신형 LG OLED TV를 구입한 뒤 제품이 배송되는 날 설치기사에게 기존에 쓰던 TV를 반납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LG OLED TV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해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프리(모델명 HBS-TFN6)’를 증정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당담 상무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있어 보상판매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