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한가 종목’ 콕 집어 알려주는 인공지능이 있다?



SBSCNBC 출연 전문가와 인공지능 빅데이터가 만났다. ‘SBSCNBC 5STAR’ 출연 전문가들이 활동 중인 ‘SBSCNBC 5STAR’ 사이트에서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한 주식종목 추천서비스 ‘주식친구빅스’가 그 주인공이다. 참고로 ‘5STAR’는 SBSCNBC에서 매일 오후 2시 30분에 방영하는 주식 투자전략 프로그램이다.



■ SBSCNBC 5STAR 출연 전문가와 인공지능의 만남! 지금 무료로 경험해 보세요! (클릭)



‘상한가 종목’ 콕 집어 알려주는 인공지능이 있다?




■ 국내최초 인공지능+전문가 연계 주식정보 서비스! ‘무료체험가능!’ (클릭)

http://www.i5star.co.kr/bigs/bigs.asp?adch=130151103157


‘국내 최초 인공지능 + 전문가 연계 주식정보 제공 서비스’를 표방하는 주식친구빅스는 높은 만족도로 이미 유명하다. 특히 ‘재이용률’ 98%, ‘지속 사용률’ 86%라는 수치는 빅스의 종목 적중률이 1회성에 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미 효과가 검증된 인공지능에 SBS CNBC 출연 전문가의 크로스 체크가 추가되며 그 효과는 배가될 것으로 평가된다.



■ 검증된 인공지능에 검증된 전문가의 크로스체크까지! 지금 무료체험하세요! (클릭)




주식친구빅스는 하루 세차례 (오전/오후/장마감)에 걸쳐 추천종목과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 등의 매매타이밍, 매매전략, 종목분석 등의 고급 주식정보를 문자로 제공하고 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필요한 정보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 지금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지금까지 없었던 인공지능과 전문가의 콜라보 효과를 체험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무료체험을 신청해 보자.

무료상담

-최근 핫이슈 종목
제일약품, 우리들제약, 덕성, 한화솔루션, 아시아나IDT, 카이노스메드, 피제이메탈, 알서포트, 켐트로스, 시노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