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1위
안면도·덕산 스플라스까지
통합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어
호반그룹 4곳 골프장 회원 혜택도

제천 리솜리조트 호텔동 신축
포레스트 1차 특별회원 모집
서해안 3대 일몰…안면도 리솜리조트에서 즐겨볼까

호반그룹이 운영하는 ‘리솜리조트’는 소비자가 참여한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에서 최근 1위에 올랐다. 자연을 최대한 느낄 수 있는 리조트 콘셉트가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은 덕분이다.

리솜리조트는 ‘최고의 리조트는 자연’이란 철학을 가지고 있다. 충남 안면도, 제주도 등 자연경관이 수려한 입지에 들어섰다. 특화된 자연 경험과 서비스, 회원 중심의 운영으로 리솜리조트만 찾는 사람도 많다.

리솜리조트는 지난해부터 노후 시설을 전면 재단장하고 있다. 작년 6월 스플라스 리솜(옛 리솜스파캐슬) 1차 리뉴얼을 완료했다. 올 7월에는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리솜오션캐슬)을 전면 개장했다. 스플라스 리솜 2차 리뉴얼도 완료했다. 또 내년 3월에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리솜포레스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형 타입의 콘도미니엄 250객실을 신축 개관할 예정이다.

서해안 3대 일몰…안면도 리솜리조트에서 즐겨볼까

리솜의 시그니처 리조트는 제천 포레스트 리솜이다. 포레스트 리솜은 150년 넘은 원시림 속 힐링 리조트로 조성됐다. 숲속의 인피니티 스파, 별장형 객실, 환경보존을 위한 전동카트 이동, 별빛 뮤직힐링 프로그램 등을 내세운다.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은 서해안 3대 일몰로 유명한 꽃지해수욕장 한가운데 있다. 해변의 낭만을 콘셉트로 했다. 리조트와 바로 이어진 해변 조망의 인피니티 스파가 최근 신설됐다. 리조트 측은 이곳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덕산온천수로 한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한 온천테마파크형의 스플라스 리솜은 머무는 모든 순간이 즐거운 ‘스테이플렉스 리조트’로 변신을 꾀하는 중이다.

제주 중문의 절경에 자리 잡은 퍼시픽 리솜은 럭셔리 요트 투어, 제트 보트 등 마리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마린 애니멀뮤지컬 프로그램, 바다전망 시푸드 레스토랑 등도 있다. 해양문화 테마파크 이용 시 리솜 회원 혜택이 주어진다.

호반 호텔&리조트는 제천 호텔동 신축 기념으로 포레스트 1차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포레스트 회원이 되면 안면도 아일랜드와 덕산 스플라스까지 통합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반그룹이 운영 중인 네 곳의 골프장도 회원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카이밸리, 서서울, 덕평, 하와이 와이켈레 CC 등이다. 리솜의 신규 리조트, 레저 사업장이 생기면 혜택이 추가된다.

리조트 회원권은 최대 20년 만기의 장기 상품이다. 기업의 안정성과 지속 발전 가능성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리솜리조트를 운영하는 호반 호텔&리조트는 2018년 기준 재계 44위인 호반그룹 계열사로, 업계에서 유일하게 기업신용평가 A+등급을 받았다. 부채비율이 37%에 불과하다. 높은 신용도를 보유하고 있어 특히 법인 회원의 선호도가 높다.

회원 가입은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분양자료는 무료 발송해준다. 자료 요청 010-2042-4579. 분양문의 (02)6177-5961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