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백화점은 여름 침구와 여름 이월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대형마트들은 보양식과 아이스크림 등 여름 먹거리를 선보인다,
[주말N쇼핑] 롯데百, 여름 침구 행사…G마켓, 제과 상품 최대 24% 할인

▲ 롯데백화점 = 본점은 9층 행사장에서 홈패션 브랜드 '소프라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베게 커버와 인견 홑이불, 구스 패드, 차렵 베개 세트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잠실점은 본관 8층 행사장에서 동진침장 여름침구 할인 행사를 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특설행사장에서 K2의 긴 팔 티셔츠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광명점은 캘빈클라인진의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26일까지 오스트리아 와인 글라스 업체 리델의 와인잔, 디캔터 등을 소개하는 '리델 와인 페스타'를 연다.

다양한 와인도 함께 판매한다.

신촌점은 본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와 안다르, 크록스 등 6개 브랜드의 여름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아동 완구와 수영복, 선글라스 등 아동용 여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가량 할인해 판매하는 '키즈 홈캉스 특집전'을 연다.

▲ 신세계백화점 = 모든 점포의 식당가와 즉석식품 코너에서 26일까지 '고메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당일 1만원 이상 먹거리를 구매하면 5천원 할인 쿠폰을 준다.

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한 뒤 신세계 식당가 음식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모바일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등을 경품으로 주는 행사도 한다.

[주말N쇼핑] 롯데百, 여름 침구 행사…G마켓, 제과 상품 최대 24% 할인

▲ 롯데마트 =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29일까지 1등급 이상 한우 등심은 최대 30%, '동물복지 닭볶음탕/닭백숙'은 20% 할인 판매한다.

25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이 아이스크림 전 품목이나 과자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각 1만5천원 이상 사면 각 5천원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

▲ 홈플러스 = 29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가스 불을 쓰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불 안쓰는 간편식' 기획전을 연다.

서울 성북동 기사식당 '쌍다리 돼지불백'집과 함께 만든 직화 불고기 2종과 고온 오븐에 구운 뒤 급속 냉동해 진공 포장한 생선구이 간편식 등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 '시그니처'의 보양식과 반찬 등 간편식도 할인 판매한다.

▲ G마켓은 26일까지 빙과 제품을 비롯해 주요 제과 브랜드 제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하는 '여름철 제과 싹-쓰리' 행사를 한다.

해태, 크라운, 롯데제과, 오리온 등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준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