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에몬스가구, 미래형 가구 디자인 돋보여…품질 만족도 높아

에몬스가구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에몬스가구, 미래형 가구 디자인 돋보여…품질 만족도 높아

1979년 설립된 에몬스는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오고 있다. 가정용가구 ‘에몬스’와 온라인전용가구 ‘에몬스홈’, 사무용가구 등의 사업영역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부엌가구와 인테리어 사업을 확대해 종합 가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에몬스는 1999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과 2010년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았고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가구 부문과 2019년 기준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에 3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는 에몬스는 명장 정신을 바탕으로 디자인·품질·서비스에 있어 최선을 다하는 중견기업으로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또 가정용가구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 수상 및 20년 연속 우수디자인(GD) 선정을 비롯해 지난해 러시아 카잔에서 개최된 ‘제45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가구·목공·실내장식 직종에 3회 연속 국가대표(에몬스가구 소속)로 발탁되어 목공과 실내장식 직종에서 각각 은메달을 획득해 3회 연속 메달 획득이라는 성과를 냈다.

5만7300명의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조사한 한국품질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내구성·사용성·안전성·접근성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는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국내 생산 가구를 전면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로 교체해 품질력을 높인 바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