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해물질 배출 걱정 없는 무선청소기
삼성전자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청소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삼성전자 ‘삼성 제트’는 200W 흡입력을 구현하고 차별화된 미세먼지 배출 차단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다. ‘삼성 청정스테이션’은 삼성 제트 전용 먼지배출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걱정 없이 청소기의 먼지통을 비울 수 있는 혁신 제품이다.

최근 미세먼지 심화로 인해 실내 공기질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에 보이는 먼지는 물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생활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삼성만의 핵심 기술을 대거 적용했다.

‘삼성 제트’는 청소기 안에 흡입된 미세먼지가 배기 바람을 통해 실내로 다시 배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5중 청정 헤파 시스템’을 적용했다. 5중 청정 헤파 시스템은 업계 최대 수준의 면적을 가진 고성능 필터를 탑재하고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0.5~4.2㎛(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생활 미세먼지와 꽃가루·곰팡이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9.999% 배출 차단해준다.

삼성전자, 유해물질 배출 걱정 없는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의 먼지통은 통 전체가 쉽게 분리돼 깔끔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으며 먼지통싸이클론필터 모두 물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제품 관리가 가능하다. 배터리 성능도 대폭 개선됐다. 완전 충전 시 최대 60분(기존 대비 1.5배, 핸디형 일반 모드 기준)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착탈식 교체가 가능해 편리하다. 수명도 길어 5년간 사용해도 무리 없고 2개의 배터리를 3.5시간 만에 초고속 충전할 수 있다.

삼성 제트는 또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반영해 한국형 주거공간과 바닥 청소에 최적화된 다양한 전용 브러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