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전기레인지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
SK매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34년 주방가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SK매직은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전기레인지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며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SK매직, 전기레인지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
SK매직은 렌탈 계정을 포함한 전기레인지의 월 판매 실적 2만대, 총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넘어서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전기레인지 시장이 연간 판매량 100만대를 넘어서며 필수가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나온 성과로 더욱 의미가 크다.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국내 최초로 하이라이트와 인덕션 방식을 합친 하이브리드 제품과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를 합친 하이브리드레인지도 선보였다. 또, 전기레인지의 주요 선택 기준인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터치온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를 공동 개발해 출시하기도 했다.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은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고출력 인덕션 방식(2구)과 고효율 하이라이트(1구) 히팅 방식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요리 환경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은 한국형 스마트 컨트롤과 함께 국내 최초로 블루 LED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제품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으로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