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부산 영도에 위치한 라발스호텔(LaValse Hotel)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라발스 나이트 웨딩쇼케이스(LaValse Night Wedding Showcase)’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크게 1, 2, 3부로 나뉘며 프리미엄 드레스쇼&한복쇼와 재즈 공연, 알리아농 뷔페 메뉴 시식 등으로 구성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라발스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알리아농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모든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선물(스페인 올리브 브랜드 라치나타 웰컴팩)과 스페셜 할인 혜택(식사 및 대관료 할인)도 준비되었다고 알려져 예비 부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라발스 나이트 웨딩쇼케이스는 국내 최고 퀄리티 웨딩샵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하이앤드 드레스 브랜드 ‘엘리자베스’, 인물 중심 촬영을 추구하는 ‘블랑드윈느’ 웨딩 스튜디오, 18년 경력의 디자이너가 새롭게 런칭한 한복 브랜드 ‘혜윰한복’과 호텔 웨딩 기획 전문 ‘메이란플라워’ 그리고 ‘이경민헤어포레’와 함께 진행한다. 이에 퀄리티 높은 웨딩쇼케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라발스 나이트 웨딩쇼케이스’는 라발스호텔 4층 볼레로홀에서 진행된다. 볼레로홀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를 콘셉트로 모던 프렌치 인테리어, 화려한 샹들리에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라발스호텔 나이트 웨딩쇼케이스’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