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일 JDC 제주공항 면세점에 입점한 ㈜비에스지에이치앤비의 뷰티 브랜드 다이아피아(DIAPIA)가 이번 입점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다이아피아는 슈퍼푸드와 천연원료를 사용한 차별화된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아피아(DIAPIA)의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 되며 신규 회원가입 시 산양유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콜라겐 고트 밀크 앰플 마스크팩과 ALL DAY LONG이라는 뜻의 신상라인인 ADL 에버 큐어 세럼과 크림, 포밍 클렌저 샘플 키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증정품 사용 후 다이아피아 공식 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면 바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산양유와 콜라겐이 다량 함유된 33g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은 대용량 마스크팩인 콜라겐 고트 밀크 마스크팩의 경우 2015년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주목을 받은 제품인 만큼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에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더불어 ADL 라인은 천연원료인 울금뿌리가루, 히알루론산, 나이아신마이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타입도 사용이 가능하며 요즘처럼 마스크 사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 진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아피아 관계자는 “이번 JDC 제주공항 입점 기념 무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선착순 500명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이아피아(DIAPIA)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