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센터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교육기관으로서 명문 호주대학교들로부터 정식인가 받아 호주대학교로 편입이 가능한 국제교류 교육프로그램(TNE – Transnational Education Program)을 제공한다.

호주 전역에 위치한 12개 명문 호주대학교로 편입이 가능하며, 맥쿼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뉴카슬대학교, 서호주대학교, 남호주대학교 등이 편입이 가능한 호주대학교이다.

유니센터 프로그램은 여타 프로그램과는 달리 파운데이션 (Foundation)이 아닌 국제교류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유니센터 학업 후 학업과정을 각 호주 대학교들로부터 그대로 인정받아 본과정으로 편입이 보장된다.

특히,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경상계열 최고의 명문대학교인 “맥쿼리대학교” 는 유니센터 프로그램중 가장 높은 관심을 자랑하는 호주대학교로서, 호주 최고경영자과정 MBA 랭킹 1위의 명문대학교로서 상경계열 최고의 취업률과 연봉을 자랑하는 호주에서 기업들과의 네트워크가 가장 잘 형성된 혁신적인 대학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유니센터 TNE 프로그램은 맥쿼리대학교를 통해 정식인가받아 서울 강남에서 1학년 (8과목, 7개월) 학업 후 맥쿼리대학교 호주 본교 2학년로 편입이 보장되며,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이미 유니센터를 통해 맥쿼리대학교 편입하여 많은 학생들이 학업하고 있다.

유니센터를 통해 맥쿼리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이 보장되는 학과는 경영학, 회계학, 경영정보시스템, 경영분석, 경제학, 국제경영, 마케팅 등이다.

맥쿼리대학교의 정식 허가에 따라 여타 국제교류 교육프로그램과는 달리 파운데이션이 아닌 호주대학교 1학년 전공과정을 한국에서 미리 학업함으로써 보다 수월한 입학은 물론 1년 호주유학비용의 약 60% 절감이 가능하여 호주유학을 꿈꾸는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니센터 강남 국제교류 교육프로그램은 9월달에 입학이 가능하며, 맥쿼리대학교 호주유학을 생각한다면 편입과정과 일정을 확인하길 바란다.

맥쿼리대학교 9월 유니센터 편입과정▶ 2020년 9월 – 유니센터 시작 (8과목, 7개월학업)▶ 2021년 7월 – 호주대학교 2학년 편입 (8과목)▶ 2022년 7월 – 호주대학교 3학년 시작 (8과목) 이와 더불어, 맥쿼리대학교에서는 유니센터를 통해 2021년 본교로 편입하는 학생 전원에게 총 $20,000 (한화 1,65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금은 본교 편입시기와 맥쿼리대학교 장학규정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유니센터에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호주대학교 학사 학위를 수료한 학생들은 PSW(Post Study Work)비자를 발급받아 2년 간 호주 내에서 취업이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호주 기업에서 일하며 글로벌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고 나아가 영주권을 취득하여 호주에서 정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맥쿼리대학교 회계학을 졸업한 학생들은 호주영주권 취득도 도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니센터 호주대학교”를 검색 하여, 유니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편입생들의 인터뷰영상과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유니센터 담당자와의 카톡을 통해 호주유학 및 호주대학입학에 대한 1:1 상담도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