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두피 마사지기 '브레오 SCALP2' 할인 행사 중


헬스케어 전문 기업 ㈜텐마인즈(10minds)는 두피 마사지기 SCALP2 신모델에 대한 할인 행사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SCALP2는 미국 FDA 등록이 완료된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인정받아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특히 단순히 진동이나 회전 방식으로 마사지를 하던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사방모션 모터를 사용하여 사람이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것과 같은 방식의 두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부드러운 88개의 고무 돌기들은 두상의 형태에 관계없이 마사지가 가능하게 하며, 두피 상태에 따라 3가지 마사지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IPX7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샴푸 제품을 사용한 상태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손만 사용하는 것보다 더욱 청결하게 머리를 감을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최근에 셀럽들이 직접 SCALP2를 구매한 후에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품을 소개하거나, 방송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텐마인즈는 최근 SCALP2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지난 19일부터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에 SCALP2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20% 할인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텐마인즈 마케팅 담당자는 “SCALP2는 기존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발된 것으로,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며 “최근 셀럽들이 SCALP2를 사용하면서 갑자기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고객 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계획하게 되었고, 행사 기간에 좀 더 많은 분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