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백화점, 주말 골프의류·와인 할인 판매 행사
주요 백화점은 주말 여름 골프 의류와 여성의류, 선글라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와인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와인 할인 판매도 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21일까지 본관 8층 행사장에서 인기 골프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핑, 링스, 볼빅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창고 대개방 영패션 사계절 상품전'을 열고 3만·5만·7만·9만원 균일가 상품을 판매한다.

코인코즈, 쥬시쥬디, 더아이잗, 씨씨콜렉트 등 브랜드가 참여해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롱무스탕, 코트 등을 선보인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슈즈/액세서리 균일가 행사를 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21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톰포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특가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여성의류 바캉스 특가전'을 열고 봄여름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바네사브루노, SJYP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판교점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쉐르보, 핑, 볼빅 등 10여개 골프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25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광주점, 마산점에서 상반기 인기 와인을 모아 정상가 대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전체 행사 상품의 절반가량이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 판매된다.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서는 30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상반기 31개 카테고리에서 1위에 선정된 제품을 소개하는 '시코르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한다.

20∼21일에는 강남역점 등 6개 매장에서 지급하는 '반반박스'에 본인이 원하는 화장품을 담아 20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10만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한다.

점포별 선착순 2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