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김호중 효과로 1차 완판 달성.. 7월 초 GS홈쇼핑 방송 예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해 ‘트바로티’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호중이 추천하는 다리 쿨링 패치 ‘더유핏 우루렉’이 김호중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김호중이 쏜다!’ 이벤트는 우루렉 구입 후 홈페이지에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김호중 친필 사인 우루렉(5명)과 우루렉 본품(20명),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3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우루렉 구매 시 추가 구성으로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김호중은 더유핏 우루렉의 전속 모델로, 광고 촬영을 진행한 지난 13일부터 1차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기록을 이끌어냈다. 이에 우루렉은 2차 물량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22일 이후 순차 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초 GS 홈쇼핑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다.

홈에스테틱 브랜드 더유핏이 2년간 연구해 출시한 ‘우루렉’은 바이오 제약사에서 만든 종아리 패치로, 피부 혈행 개선과 종아리 붓기 개선, 쿨링 효과에 대한 임상 결과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임상결과는 △4주 사용 후 종아리 붓기 3.95% 감소 △사용 후 14.06%의 일시적 피부혈행개선 효과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효과 등이다.

우루렉의 주성분은 지방세포 분화를 억제하는 특허 성분인 ‘슬림라이트’를 비롯해 타우린, 마늘추출물, 카페인, 10중 히알루론산, 허브추출물 10종 등이다. 소재로는 수분과 유효 성분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하이드로겔 시트를 채택했으며, 접착력이 우수함에도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수면 중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유핏 관계자는 “우루렉은 인체 적용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하고, 기존 종아리 패치의 여러 불편함을 개선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대세 중의 대세인 김호중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