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의 신제품 청귤 복숭아를 앞세운 댄스를 선보였다. (사진 = 롯데칠성음료)
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의 신제품 청귤 복숭아를 앞세운 댄스를 선보였다. (사진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 방탄소년단(BTS)을 본편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본편 광고를 통해 70년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칠성사이다 청귤, 복숭아만의 상큼한 청량감을 소비자에게 부각했다.

광고는 ‘새로움을 마시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청귤 및 복숭아 맛의 사이다를 만난 방탄소년단의 상큼한 모습을 표현했다. 비트감 있는 배경음악에 칠성사이다 특유의 청량감을 표현하는 탄산 기포 장면을 강조했다.

방탄소년단은 음악에 맞춰 상큼한 댄스를 선보이며, 마치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듯한 청량함을 선사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 멤버 개개인의 색깔과 매력이 담긴 미공개 영상도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본편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화된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마케팅 활동에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칠성사이다 신제품 청귤, 복숭아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칠성사이다 한정판 제품 발매, 브로마이드 및 포토카드 제작을 포함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