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마지막 주말 주요 백화점은 골프용품과 의류, 여름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유명 카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도 열린다.
5월 마지막 주말 주요 백화점, 골프웨어·여름가전 할인 판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31일까지 본관 8층 행사장에서 '유명골프 여름 인기상품 특집전'을 한다.

슈페리어·볼빅·LPGA골프·핑골프의 골프용품을 40~80% 할인 판매한다.

청량리점은 31일까지 6층 행사장에서 요하넥스·엠씨·시스막스 등이 참여하는 '매일 입고 싶은 커리어룩 대전'을 연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은 30일까지 1층 놀이터 앞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이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상생 나눔 박람회'를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지하 1층 식품 매장에서 춘천 농부 부부가 운영하는 유명 카페 '카페, 감자밭' 팝업스토어를 열어 대표 상품인 감자빵 등을 판다.

무역센터점은 31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DKNY·클럽모나코·CK 캘빈클라인 등이 참여하는 '한섬 수입브랜드 대전'을 열어 이월 상품을 최대 70% 인하된 가격에 판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7층 문화홀에서 마인드골프, 루이까스텔 등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골프·아웃도어 대전'을 연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신관 7층 매장에서 다양한 여름 침구와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한다.

강남점은 9층 브랜드별 매장에서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 무풍에어컨 무풍갤러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린나이 플러스 카모메 팬, LG전자 A9 무선청소기 등을 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