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요기보와 콜라보한 휴게공간 선보여
호반그룹의 유통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 전 지점(판교/광교/광명)의 휴게공간이 새 단장을 했다.

글로벌 빈백소파브랜드 요기보(Yogib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 단장을 마친 광교 아브뉴프랑에는 휴게공간뿐만 아니라 빈백풀장과 같은 어트랙션도 설치되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높이가 3M에 달하는 초대형 애드벌룬 ‘허기보’가 전시되어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다양한 요기보 제품을 통해 눈이 즐거울 뿐만 아니라 편안함과 안락함까지 느낄 수 있는 힐링 공간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브뉴프랑은 리뉴얼을 기념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쉬엄쉬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요기보 제품으로 새롭게 꾸며진 휴식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보 제품을 증정한다.

‘쉬엄쉬엄 인증샷 이벤트’는 5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약 2주간 아브뉴프랑 전 지점(판교/광교/광명)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롤메이트(1명) △요기보 메이트(3명) △샤이니보(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브뉴프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