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기 마련이다. 보통 이러한 경품 이벤트는 일회성으로 시행되는 경우가 많지만, ‘㈜락펀딩’에서 올해 연말까지 매달 꾸준히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2월 26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매월 더욱 높은 참가율을 기록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를 주최하는 ‘㈜락펀딩’은 문화공연투자전문 p2p 기업으로, 기존 p2p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대표적인 2세대 p2p 선도업체이다. 수익성보다는 안전성에 더욱 가치를 둔 경영 추구로 최근 투자자, 대출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문화공연투자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락펀딩에서 주최한 이벤트는 ‘럭키! 락펀딩데이 이벤트’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2~3개월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객관식 퀴즈를 풀면 되는데, 퀴즈의 난이도가 높지 않으며,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참가를 하고 싶은 경우 퀴즈의 정답과 함께 이름, 연락처, 주소를 적어 이벤트 담당자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소식을 지인에게 공유한 후 공유 내역을 함께 전송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가입절차나 상세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아도 되는 간단한 참여 방법 때문에 참가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벤트 접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내년 1월까지 매달 7일, 추첨을 거쳐 7명의 당첨자가 발표된다. 기존 당첨자의 경우 재참가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첨의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당첨 사실을 공지한 일자를 기준으로 3일이내 당첨자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이벤트 당첨 사실이 취소되어 다른 사람에게 당첨의 기회가 이관된다. 또한, 제공된 경품은 명시된 기간내에 사용해야 하므로 참고해두는 것이 좋다. 럭키 락펀딩데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올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