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의 새로운 랜드마크 ‘발왕산 氣 스카이 워크’ 개관 기념 타워 레저 회원권 출시
평창 동계올림픽을 계기로 평화의 시작을 알린 용평리조트는 2020년 6월 우리나라에서 12번째로 높은 해발 1,458m 평창 발왕산에 ‘발왕산 氣 스카이 워크’를 개관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타워 레저 회원권’을 출시한다.

타워 콘도미니엄의 회원으로 용평리조트 28면의 슬로프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을 매년 2매씩 4년간 제공하는(이후 회원가 50% 할인 구매) 시즌권 상품 또는 용평리조트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 상품, 다도해의 보물 전남 여수 디오션 리조트 객실 숙박권 상품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여기에 6백만원을 추가하면 기명 2인 주중 회원요금 적용과 주중 골프 라운딩권을 받을 수 있는 골프 상품도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 동료, 친척 중 본인 포함 최대 4명까지 회원으로 등록하여 마음이 맞는 친구, 동료끼리 비용을 분담하여 구입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그리고 10년 만기 시 분양금액 반환을 보장하는 확약서를 발급하기 때문에 환금성 또한 우수하다.
용평리조트의 새로운 랜드마크 ‘발왕산 氣 스카이 워크’ 개관 기념 타워 레저 회원권 출시
용평리조트는 충남 보령 ‘비체팰리스’, 전남 여수 ‘디오션 리조트’, 강원 고성 ‘파인리즈 리조트’ 등의 체인과 연계하여 이용의 폭을 넓혔으며, 용평리조트뿐만 아니라 체인 콘도까지 워터파크를 운영하여 어디에서든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키 리프트, 워터파크, 관광 케이블카 등 부대시설을 30~60%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더욱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워 레저 회원권’의 특별분양가는 객실 상품 1,300만원, 객실 + 골프상품 1,900만원이며,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원하는 스마트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별분양가는 300구좌에 한하여 적용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문의 1588-0009)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