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그리피스대학교 정식인가 유니센터 1+2 TNE프로그램, 강남 7개월 학업후 호주유학 2학년 편입보장
유니센터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국제교류 교육기관으로서 명문 호주대학교들로부터 정식인가를 받아 호주대학교로 편입이 보장되는 국제교류 교육프로그램(TNE – Transnational Education Program)을 제공한다. 호주 전역에 위치한 12개 명문 호주대학교로 편입이 가능하며, 맥쿼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뉴카슬대학교, 서호주대학교, 남호주대학교 등이 편입이 가능한 호주대학교이다.

유니센터는 해외대학교 입학을 위해 진행하는 파운데이션 (Foundation)이 아닌 호주대학교 국제교류 교육프로그램으로서, 유니센터 학업 후 모든 과목을 호주 대학교들로 부터 그대로 인정받아 본과정으로 편입이 보장되는 프로그램이다.

유니센터를 통해 호주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이 보장 되는 대학교 중 그리피스대학교는, 글로벌한 호텔리어 또는 외항사 승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명문 해외대학교로서 호주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등 총 5개읠 캠퍼스를 호주에 보유하고 있고, 특히 호텔관광분야로는 명문대학교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리피스대학교는 맥쿼리대학교와 더불어 유니센터 프로그램 중 학생들이 가장 높은 관심을 자랑하는 호주대학교로서, QS 세계대학교 랭킹 호텔경영학 분야에서 9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호주내 1위 호텔경영 최고의 대학교로서 높은 취업률과 인지도를 자랑하는 종합 대학교이다.

유니센터 TNE 프로그램은 그리피스대학교를 통해 정식인가를 받아 서울 강남에서 1학년 (8과목, 7개월) 학업 후 맥쿼리대학교 호주 본교 2학년로 편입이 보장되며 이미 많은 학생들이 유니센터를 통해 그리피스대학교에 편입하여 학업하고 있다. 유니센터를 통해 그리피스 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이 보장되는 학과는 호텔경영학, 회계학, 경제학, 국제경영, 마케팅, 스포츠경영학 등이다.

유니센터 강남 국제교류 교육프로그램은 9월달에 입학이 가능하다.
그리피스대학교유니센터 편입과정은 1학년 – 유니센터 강남 (8과목, 7개월), 2학년 – 그리피스대학교 (8과목), 3학년 – 그리피스대학교 (8과목)이다.

호주대학교 학사 학위를 수료한 학생들은 PSW(Post Study Work)비자를 발급받아 2년~3년 간 호주 내에서 취업이 가능하여, 그리피스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졸업생들은 이 기간 동안 호주에 위치한 수많은 체인 호텔이나 리조트 등에서 일하며 호텔리어로서 경력를 쌓을 수 있고 나아가 영주권을 취득하여 호주에서 정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편입생들의 인터뷰영상과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호주대학교 입학에 대한 궁금증 해결을 위해 6월13일(토)에 개최되는 맥쿼리대학교 호주대학교 국제전형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6월13일(토)에 강남 유니센터에서 개최되는 호주대학교 유니센터 입학설명회는 그리피스대학교 뿐 아니라 맥쿼리대학교, ICMS호주호텔학교, 웨스턴 시드니대학교, 뉴카슬대학교등 수많은 명문대학교 2학년 편입과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검정고시 졸업자나, 고등학교 졸업생 또는 대학에 재학중인 이들에게 개인별 맞춤 상담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과 부모님들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사항은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