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애슬레져룩 브랜드 ‘주나코’, 일상과 운동 모두에 딱 맞는 남성운동복으로 큰 호평
최근, 일상에서도 운동복을 스타일리시하게 입는 이른바 ‘애슬레져룩’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면서 애슬레져룩 시장이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생활속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홈트레이닝족)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 또한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이른바 ‘집콕’ 문화와 홈트레이닝 열풍이 이어지면서 패션업계는 다양한 색상과 고급 소재를 사용한 애슬레져 제품들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트렌디한 애슬레져룩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주나코’에서는 운동복으로 입는 것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운동복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주나코는 오랫동안 요가를 해오며 풍부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만든 국내 최초 남성운동복 브랜드로, 요가복뿐 아니라 일상복까지 아우르는 감각적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나코의 코스트라인 엣지 숏 슬리브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으로 운동 효과를 높이는 기능성 티셔츠로 일상에서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액티브 테크 조거 팬츠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동작에 자신감을 주는 조거 팬츠다, 절제된 디자인과 탁월한 핏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멋지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와 함께,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에 스타일을 더한 배기 팬츠인 프라나무드라 팬츠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렌디 애슬레져룩 브랜드 ‘주나코’, 일상과 운동 모두에 딱 맞는 남성운동복으로 큰 호평
애슬레져룩 브랜드 주나코 관계자는 “프리미엄 남성운동복 브랜드 주나코는 남성들의 케렌시아를 컨셉으로 남성 요가에 집중하고 있다. 매트 위가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편안함, 기능성, 스타일을 갖춘 좋은 요가복을 만드는 브랜드를 지향하며, 모든 움직임을 위한 디자인을 위해 앞선 소재와 탁월한 기술력으로 요가에서의 모든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수만 번의 피팅과 핏 연구를 통해 각자에게 어울리는 핏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제작의 모든 과정이 국내에서 이뤄져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을 가지는 애슬레져룩 제품에 대한 상세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쇼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