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6월 1일(월)까지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의류 관리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8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G베스트샵,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행사 모델을 구입한 후 6월 30일(화)까지 배송 완료 고객에 한한다.

LG전자는 의류 관리 가전 중 행사 모델인 14kg 또는 16kg 용량의 LG 트롬 건조기와 스타일러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21kg 용량의 LG 트롬 세탁기와 4kg 용량의 미니워시, 스타일러를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40만 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14kg 또는 16kg 용량의 건조기까지 포함해 총 4종류의 LG전자의 의류 관리 가전을 모두 구매한다면 최대 80만 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최근 세탁기부터 건조기, 스타일러까지 의류 관리 가전을 각각 따로 구매하는 것이 아닌 동시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동시 구매 이벤트를 통해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의류 관리 가전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고, 캐시백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최근 출시된 국내 최초 원바디 세탁건조기인 ‘워시타워’부터 드럼 세탁기와통돌이 세탁기가 결합된 ‘트롬 트윈워시’, 220개의 글로벌 특허를 보유한 국내 원조 의류관리기인 스타일러 등을 선보이며 국내 의류 관리 가전을 선도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