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센터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교육기관으로서 명문 호주대학교들로부터 정식인가 받아 호주대학교로 편입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호주 전역에 위치한 12개 명문 호주대학교로 편입이 가능하며, 맥쿼리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뉴카슬대학교, 서호주대학교, 남호주대학교 등 호주대학입학이 가능하다.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경상계열 최고의 명문대학교인 “맥쿼리대학교” 는 호주 최고경영자과정 MBA 랭킹 1위의 명문대학교로서 상경계열 최고의 취업률과 연봉을 자랑하는 호주에서 기업들과의 네트워크가 가장 잘 형성된 혁신적인 대학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유니센터 국제전형 프로그램은 맥쿼리대학교를 통해 정식인가받아 서울 강남에서 7개월 (8과목) 학업 후 맥쿼리대학교 호주 본교 1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이미 유니센터를 통해 맥쿼리대학교에 편입하여 많은 학생들이 학업하고 있다.

맥쿼리대학교의 정식 허가에 따라 여타 국제전형과는 달리 파운데이션이 아닌 호주대학교 1학년과정을 한국에서 미리 학업함으로써 보다 수월한 입학은 물론 호주유학비용 한학기 기준 약 1,200만원 절감에 대한 커다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1년 호주유학비용의 약 60%이상 절감이 가능하여 호주유학을 꿈꾸는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니센터를 통해 호주대학입학이 가능한 맥쿼리대학교의 전공은 경영학, 회계학, 경영정보시스템, 경제학, 금육학, 과학 등 수많은 전공으로 편입할 수 있으며, 호주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학과들이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또한, 맥쿼리대학교에서는 유니센터를 통해 본교로 편입하는 학생 전원에게 총 $20,000 (한화 1,60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금은 본교 편입시기와 맥쿼리대학교 장학규정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유니센터에 문의하면 확인 할 수 있다.

호주대학교 학사 학위를 수료한 학생들은 PSW(Post Study Work)비자를 발급받아 2년 간 호주 내에서 취업이 가능하다. 이 기간 동안 호주 기업에서 일하며 글로벌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고 나아가 영주권을 취득하여 호주에서 정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어서 “유니센터는 서울 강남에 위치해 있으며 호주에도 사무실이 있어 학업뿐 아니라 호주유학생활에 대해서도 양국에서의 지속적인 서포트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호주대학교 입학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6월13일(토)에 개최되는 맥쿼리대학교 호주대학교 국제전형 입학설명회에 참석하길 권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들과 부모님들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사항은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