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창사 19주년 '고객감사대전'…車경품·빅세일 쏜다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린이날(5일)과 어버이날(8일) 외에도 스승의 날(15일), 성년의 날(18일), 부부의 날(21일) 등 다양한 기념일이 있다. 일상에 치여 평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과 지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선물을 건네는 이들이 많다.

2001년 설립돼 올해로 창사 19주년을 맞은 현대홈쇼핑은 5월 한 달 동안 대규모 ‘고객감사대전’을 연다. 선물을 많이 하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현대홈쇼핑은 행사 기간 현대홈쇼핑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동차 두 대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연다. 현대홈쇼핑과 자사의 T커머스 채널인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인터넷쇼핑몰인 현대H몰에서 구매한 고객이나 렌털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1명에게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 1대를 증정한다. 렌털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에서는 1명을 다시 추첨해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을 준다.

현대홈쇼핑 제품을 산 고객은 별도의 응모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에겐 다음달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 방송 상품을 3건 이상(총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명에게는 ‘디오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방송과 온라인쇼핑몰 등 각 유통 채널별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털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도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5, 감사하5’ 할인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상품을 렌털하는 고객에게 의무 약정기간에 따라 월 렌털 이용료를 할인해준다. 기간별로 36개월은 매달 2000원, 48개월은 5000원, 60개월은 7000원이다.

할인 대상 품목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 총 9종이다. ‘더슬림 히든케어 직수형 냉온정수기’ ‘큐밍 S플러스 살균 정수기’ ‘마크원 중용량 냉온정수기’ ‘더케어 공기청정기 SET형’ ‘더케어 블레이드 공기청정기’ ‘큐밍 안심 케어 비데’ ‘큐밍 클리닉 비데’ 등이다.

제휴 신용카드인 하나큐밍카드를 사용하고, 전월에 일정 금액 이상 쓰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도 전월에 1만원 이상 이용했을 경우 5000원 할인 등 혜택을 받는다. 혜택을 중복 적용받아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성비 높은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과 재미있는 행사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