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이벤트 ‘내가 홍보킹’ 푸짐한 사은품 증정
횡성축협한우, 더 킹:영원의 군주 제작 협찬

횡성축협한우가 히트제조기 김은숙 작가의 신작 SBS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이하 더킹) 제작 협찬에 나선다.

이번에 제작을 협찬하는 횡성축협한우는 대한민국 최초 국가명품인증을 받은 곳으로,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한우로 인정받고 있다.

‘더킹’ 역시 미스터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상속자들 등 히트작 제조기라고 불리는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방영이 예정되어 있어 홍콩 등 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횡성축협한우의 해외 시장에 대한 인기 상승도 기대되고 있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한류 드라마 주역인 김은숙 작가 작품에 제작 협찬을 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며, “더 킹과 횡성축협한우 모두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횡성축협은 ‘더 킹’이 방영되는 동안 ‘내가 홍보킹’이라는 SNS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명에게 횡성축협한우 선물세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각종 SNS, 카페, 커뮤니티 등에 ‘더 킹’과 ‘횡성축협한우’가 관련된 게시물을 올리고 그 내역을 횡성축협 홈페이지에 인증하면 된다. 또한 횡성축협은 ‘더 킹’ 제작 협찬에 맞춰 신메뉴 출시 등 다양한 행사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