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꼼꼼한 소비자의 선택, 프리미엄 펫푸드 웰츠

웰츠는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소비자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품질 등의 부문에서 펫푸드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웰츠는 수의사와 동물영양학 박사의 영양 설계로 완성한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전체 원료의 80%를 생육을 비롯한 육류로 구성하는 등 반려동물이 섭취하는 단백질의 품질까지 고려해 제품을 만들었다. 반려동물에게 육류 섭취가 중요한 이유는 필수 아미노산을 섭취해야 하기 때문이다.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으로만 섭취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는 식물성 원료보다 필수 아미노산이 고르게 함유돼 있다. 웰츠가 제품에 육류 함량을 높인 이유다.

꼼꼼한 소비자의 선택, 프리미엄 펫푸드 웰츠

프리미엄 펫푸드 웰츠는 렌틸콩, 병아리콩, 블루베리를 비롯해 생선 중 유일한 ‘슈퍼푸드’로 꼽히는 생연어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반려동물의 면역력 강화, 항노화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렌틸콩과 병아리콩은 칼륨, 마그네슘 등의 무기질이 풍부하고, GI(혈당)지수가 낮아 반려동물의 혈당이 식사 후 급격히 오르는 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웰츠는 어린 강아지와 고양이용 사료, 노령견 사료 등을 따로 만드는 등 각 반려동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넓혔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작년 한 해 7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웰츠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대상이라는 점에서 이번 수상에 의미가 깊다”며 “브랜드 차별화와 신뢰도, 품질에서 1위로 선정된 만큼 소비자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